우리 스티니... 재능이 얼굴을 못따라가는구나... 덕심

아..(탄식)

내가 스티니 뜬다 했어 안했어 덕심

http://simvalve.egloos.com/m/6121465

중프듀 1위 먹었대잖어
난 스티니 믿었어 믿었다고

나 이 정도면 아이돌계 점쟁이 문어인듯 덕심

* 이번 워너원 뮤비 삘이 안온다 -> 인가에서 뮤비스밍 낮아서 1위 못 함
* 믹나 재미없다 -> 처음 3회가 겁나 재미는없고 양씨만 비호감얻음. 이번주쯤 상태 피려나 싶었는데 시청률 0.몇프로라며?ㅋㅋㅋㅋㅋㅋ동fe은 분명 일했는데 주변이 도움을 주지않음.
* 어부지리로 안영희 피디님만 현재 능력 올려치기 당하고 있음 쇼넨24의 악몽은 잊혀지는 중
* 참고로 남스틴은 거의 언급도 없음 와바피디의 영광은 잊혀지는 중
* 워너원 계속 이렇게 음방 안 돌리면 팬들 계속 빠집니다... 덕질할게 얼마나 많은데 뭐 이래...
그래도 내년 해체까지 그럭저럭 가긴 하겠지만
중간에 뭐가 치고 올라올지 아무도 모르는 일...

1 2 3 4 5 6 7 8 9 10 다음